중국-중경,은시 해외여행 4박5일

중국-중경(충칭),은시,이천 4박5일중 5일차 해외여행후기(중경 임시정부청사,중경 국제공항,인천 국제공항,수원해산)

JAIHAG 2013. 4. 18. 03:33

* 지동초등학교 제8회 동창회 28명이 다녀온 중국4박5일중 5일차 마지막날 해외여행후기 입니다.

* 일시: 2013년4월7일(일)     날씨: 흐림

* 5일차 다녀온곳:  중경 임시정부청사- 중경 국제공항- 인천 국제공항- 수원해산

* 참고: 올린사진 116장, 올린동영상 없음

* 시간은 중국에서는 중국시간 한국에서는 한국시간으로 표기 한다.

* 식사는 (예)현지식 점심(3)은 중국현지에 도착후부터 끼니수를 표시한것.

* 개인적으로 찍은 독사진은 초상권침해로 후에 보복조치 취하지 않을것같은 만만한 동창들만 골라서 올렸다?^^::

* 참고로 창진, 회장 항영, 병호, 대중, 희수,호준이 친구가 제가 촬영한 사진원본을 usb에 담아 가지고 있다,,

컴퓨터를 모르더라도 디지털TV usb 단자에 연결해 보는 방법을 갈켜 줄테니 즐거운 추억을 뒤돌아 볼수 있을것 같다.

목이 아프도록 guide를 해주신 대로여행사 이홍기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사이트- ㈜대로관광여행사 http://www.은시.kr/index.html (파란색 글씨 누르면 대로여행사로 들어간다)

* 혹 보기에 불편한 사진이 있으면 연락주라~ 심사후(타당성검토) 사진을 내려(삭제해) 주도록 하겠다.

* 작업내역:  인터넷 동창블로그에 올린사진 700장+ 동영상(자막처리)9개= 이렇게 많은 자료는 인테넷을 한후 처음이다.

촬영한사진 편집및 수정  인터넷에 올릴 사진 편집작업- 인터넷검색, guide 설명포함등 사진아래 이름,정보등 글씨달기위한 작업,

수정작업등 4월8일(월)~4월20일(토)까지 수강생레슨을 하면서 틈나는데로 하루 약10시간씩 13일동안 약130시간 정도걸려 그동안

매일 새벽4시~5시에 집에 들어 갔다. 한번 매달린일은 끝장을 보는 성격이라 그런지? 이제 작업을 끝냈다,,

* 함께한 28명 친구들 4박5일동안 부족한점 나무라지 않고 즐거운시간을 갖게 되어 고마운마음 전한다~ ^^ 재학이가~

0. 표지- 중경국제공항- 중국4박5일 해외여행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 탑승대기       오전10시2분

중국 4박5일 여행중-  호텔식 4끼+ 현지식 8끼+ 기내식2끼= 합14끼를 먹고온것 같다.

1. 중경 Greet Hotel 아침식사(12끼째)- 중국에서 마지막 식사.     오전7시12분

2. 중경 Greet Hotel  호텔식 음식(1)

3. 중경 Greet Hotel  호텔식 음식(2)

4. 중경 Greet Hotel  호텔식 음식(3)

5. 중경 Greet Hotel  호텔식 음식(3)- 앞에 보이는 우유, 베지밀, 쥬스도 따뜻하게 데워서 제공 합니다. 찬것보다는 건강에 좋을듯~

6. 중경 Greet Hotel 아침식사(12끼째)- 중국에서 마지막 식사

7. 중경 Greet Hotel 아침식사(12끼째)- 중국에서 마지막 식사

8. 중경 Greet Hotel 아침식사(12끼째)- 제가 담아와 먹은 음식.

9. 객실 체크를 기다리며  Greet Hotel 를 떠나기전         오전7시47분

10. 객실 체크를 기다리며  Greet Hotel 를 떠나기전

11. 객실 체크를 기다리며  Greet Hotel 를 떠나기전

12. 객실 체크를 기다리며  Greet Hotel 를 떠나기전 액자그림

13.14. 객실 체크를 기다리며  Greet Hotel 를 떠나기전 화장실에 들려 양치질후 내부 촬영

15.16. 중경 Greet Hotel 출발전 버스 화물칸에 짐을 실고 출발     오전8시5분

17. 얼마전 기념일 휴무한대신 오늘은 일요일인데 출근하는 출근길 시내버스 모습.

18. guide를 해주신 대로여행사 이홍기 대표님은 Greet Hotel 에서 급한일이 생겨 헤어지고 포항이 집인  서울직원파견근무 안태영님

이 같이 한국에 동행하면서 guide를 맡아 주셨습니다... 부인은 중국인 한족이라 합니다.

19.20. 중경시내 장강(양쯔강) 풍경. (달리는 차안에서 촬영)

21.22. 차안에서 바라본 시내마을- 높은절벽위에도 집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아래로 내려 오려면 팔,다리 고생좀 할텐데?

23. 높은 언덕위에 십자가가 보이는 천주교- 중경에서 10년간 있다 오신 저희성당 원장수녀님께 물어보니 중국에도 열심한 천주교신자

분들이 많다고 하시더군요- 한국 천주교 중국을 통해 들어 왔으니~

24.25. 차안에서 지켜 보니 앞사진 암벽위 높은집들과 연결된 층계길 입니다. 이길을 통해 올라가는것 같습니다. 오전8시37분 촬영

26. 중경시내 아파트단지-  아파트와 아파트사이 다리통로로 연결된 아파트도 보이더군요.

27.28. 오래된APT와 새로 지은듯한 APT 여기에서도 빈부의 격차를 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오전8시37분

29. 중경대한민국임시정부구지진열관에 도착-   중경Greet Hotel에서 오전8시6분경출발해 오전9시8분에 도착- 1시간정도 걸렸습니다.

30.31.32.33. 중경임시정부청사에 비치된 팜프렛을 스캔해 올립니다.  자세히 나와 있어 설명은 필요 없을것 같습니다.

34.35.36. 중경임시정부청사

37.38 중경임시정부청사- 단체사진촬영(1)(2)   오전8시54분

39. 이곳에서 기념촬영할수 있도록 만들어 준것 같습니다? 방문 하시는 모든분들이 한결같이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니~

40. 백범 김구선생님 동상 앞에서,,,

41.42.43. 방명록이 준비되어있고 차한잔을 마실수있는곳.

44.45. 중경임시청사

46.47.48.49. 중경임시청사

50.51. 중경임시청사

52.53. 중경임시청사

54.55. 중경임시청사

56.57.58. 중경임시청사

59.60.61.62. 중경임시청사

63. 중경임시청사 옆 주택가- 지대가 높은지역은 이런 계단들이,,  우리성당은 계단 20개 밟는 2층을 엘레베이터를 설치 한다고 하니,

64. 중경임시정부청사 출발      오전9시10분- 약1시간정도 관람

65.66. 중경임시정부청사 근처 도심풍경

67.68. 중경국제공항 가는길 도심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오전9시23분

충칭(중경)- 경사가 겹친다는 뜻이며 미인도시로 알려져 있다.

중국4대 직할시(베이징,텐진,상하이)가운데 하나로 인구3천3백만명으로 단일도시로는 세계최고.

장강 상류지역의 경제, 교통 도시이며 면적 8.24만km2- 비교 (남한)10만km2

69. 중경(충칭)지도

70.71. 중경관광안내자료- 워낙 넓어 중경관광만 4박5일도 부족하다 합니다.

72.73. 중경관광안내자료

74.75. 중경임시청사를 출발한지 중경국제공항까지 40분 걸렸습니다.      오전9시51분

76. 중경국제공항 앞 풍경

77.78. 중경국제공항 대합실

79.80. 중경국제공항 대합실- 중국여행을 다니며 느낀점은 촬영신호를 보내면 거절하지 않는다는점이 한국과는 많이 다른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인터넷에 사진1장 올리기 힘들거나 사진촬영에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은편인데?

81. 흡연자들을 위한 배려가 잘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담배를 피우기 때문에 중국에서는 눈치 안보고 마음껏 피다 왔습니다.

82.83. 탑승전 구입한 농산물, 짐등을 포장해 가져가기위해 분주한모습들 입니다. 저도 참깨 5kgx2개를 68,000원에 구입했습니다.

84.85. 아직 탑승시간이 남아 출구밖에서 시간을,,   오전10시30분

86. 고생많은 영달이도 떠나기전 기념촬영

87.88.89. 짐을 부치기 위한 모습들 입니다.

90. 친구가 은시대협곡 가기전 점심 식사한후 식당앞에서 구입한 모자2개를 차에 버리려는것을 달라고해 가져 왔습니다. 풀잎,고사리잎

등 산과 들에서 채취한것인데 진가를 몰랐나 봅니다. 프라스틱재료로 만들었으면 안가져 왔을겁니다.

91. 동창들 담소

92.93. 대합실에 걸린 액자그림이 좋아 가져 왔습니다.

94.95. 중경국제공항을 떠나기전            오전11시8분

96.97. 탑승전 출국장 입니다.

98.99.100. 중경국제공항 아시아나 oz358탑승          오후12시40분 출발 부터 12시45분사이 촬영한 사진.

101. 창밖의 풍경    오후1시37분 촬영         이륙한지 1시간이 지났습니다.

102.103.104. 기내식- 점심은 기내식으로 때우게 되네요,, 먹쇠가 좋아서인지 다들 하나 남김없이?    오후1시45분

105. 기내 화장실앞에서,, 승무원과 같이 찍힌사진은 wife보면 삶이 조금 힘들어질까봐 안올린다?

106. 드디어 인천국제공항 오후5시10분경 도착(카메라촬영시간)

107. 입국수속을 밟고 아래층에서 화물을 찾는중 입니다.    오후5시30분

108. 인천국제공항 대합실   오후5시40분

109. 수원으로 데려다줄 관광버스를 기다리는중           오후5시46분

110. 관광버스가 차가 밀려 좀 늦었네요~     오후6시5분

111. 차안에서 회장님 격려사,,

112. 수원시청앞 도착          오후7시5분-  인천국제공항 갈때는 40분, 올때는 1시간 걸렸습니다.

113. 중국- 중경, 은시, 이천 4박5일 해외관광을 28명 전원 이상없이 도착.  해산 했습니다.  오후7시5분

중국여행4박5일동안 수고해주신 guide를 친절하고 재미있게 해주신 "대로여행사" 이홍기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1.송홍파 부사장님 2.한족 라묘님(女) 3.이공기 사장님(현지인) 4.주기사님(현지인,운전기사)

5.서울직원파견근무 안태영님 6.김진희 상무님께도 감사의마음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