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중경,은시 해외여행 4박5일

중국- 중경(충칭),은시,이천 4박5일중 1일차 여행후기(인천-중경-은시)

JAIHAG 2013. 4. 14. 00:32

* 지동초등학교 제8회 동창회 28명이 중국- 중경(충칭),은시,이천 4박5일중 1일차 여행후기 입니다

* 일시: 2013년4월3일(수)

* 1일차 중국여행: 수원88올림픽공원(집결지)-인천국제공항-중경(중칭)- 호북성 은시(합하대당)

은시주(자치주) 호북성(도시)

* 출발전날 4월2일(화) 저녁 하필이면 컴퓨터 고장으로 급히 컴기사를 불러 점검해 보니 내장하드 2개 자료가 전부 날러가

포맷을 하고 여행에 참고 하려고 모아둔자료도 사라지고 프린트도 못했는데 급히 인터넷연결을해 아쉬운데로 몇일전 검색한것을

다시 재검색해 확인하고 지도등 프린트하고 집에 들어가니 새벽1시경 이였습니다.  잠한숨 못잔것은 물론,,

* 여행을 다녀온후 사진을 기록으로 찍다보니 사진1270장, 동영상원본26개를 자막처리해 7개로 만들어 용량체크를 해보니 4.71GB가

됩니다.  참고로 창진, 회장 항영, 병호, 대중, 희수,호준이 친구가 제가 촬영한 사진원본을 usb에 담아 가지고 있다,,

컴퓨터를 모르더라도 디지털TV usb 단자에 연결해 보는 방법을 갈켜 줄테니 즐거운 추억을 뒤돌아 볼수 있을것 같다

* 시간은 중국시간으로 표기 한다. 식사는 (예)현지식 점심(3)은 중국현지에 도착후부터 끼니수를 표시했다.

* 개인적으로 찍은 독사진은 초상권침해로 나중에 보복조치 당하기싫어 만만한 동창들만 골라서 올렸다?^^::

* 블로그에 오늘(4월13일) 부터 1일차, 2일차, 3일차, 4일차, 5일차 5개의 글로 나누어 5~7일에 거쳐 여행기를 올릴 예정 이다.

* 혹 보기에 불편한 사진이 있으면 연락주라. 심사후(타당성검토) 사진을 내려(삭제해) 주도록 하겠다.

1. 은시 야경       *중국시간: 밤9시40분경 촬영(한국시간: 밤10시40분)

2.3. 일정표

4.5. 출발지: 수원88올림픽공원     *새벽4시20분 출발

7. 제여권과 아시아나항공 oz353기 비행기표

8. 단체비자

9. 중경(충칭)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비행기표& 화물표

10. 중국 yuan화- 중국돈 10원은 쉽게 우리돈 약2,000원으로 환산하면 됩니다.  다녀온곳은 한국돈은 무용지물 중국돈만 받더군요,,

11. 중국돈: 원 단위 이하 화폐로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합니다. (여자동창에게서 빌려 촬영)

12.13. 인천-중경 비행 스케쥴& 기온,강수량

14. 지도

15. 지역 지도 (중경, 호북성 잘보시길)

16.17. 인천국제공항대합실에서 탑승을 기다리며,,  오전8시10분 촬영

18. 비행도중 기내에서 촬영,, 오전11시4분 촬영(오전8시40분 출발)

19. 밤새 잠못자고 나와 이모습,,  집 나오면 고생이다.

20.21. 중경국제공항에 입국수속을 마치고 은시로 출발전 4박5일 타고 다닐 현지버스앞에서 기념촬영 * 중국시간 12시 촬영

참고: 중국시간은 한국시간보다 시차변경으로 1시간 빠름니다.(중국시간 12시= 한국시간 오후1시)

중경(重慶,충칭) 경사가 겹친다는 뜻이며 중국4대직할시(베이징,텐진,상하이)가운데 하나로 인구3천3백만명으로 단일도시

로는 세계최대. 장강 상류지역의 경제, 교통 도시이며 면적 8.24만km2- 비교 (남한)10만km2, 4월평균기온 19도, 강우량 90

22. 마중나온 하나투어 (주)대로여행사 이홍기 대표님이 guide를 맡아 주셨습니다.

23. 중경 도착후 은시 가기전 첫번째 들린 현지식 식당에서 점심   오후12시30분

24.25.26. 1번째 현지식 점심식사  *생각보다 한국인 입맛에 맞추어 향을 빼고 나왔는지 먹을만 하더군요,,

27. 점심을 마치고 출발전 촬영.

28. 점심을 마치고 은시로 출발 합니다.  중국시간 오후1시17분

29.30. 참고 하라고 NAVER 에서 빌려 왔습니다.

31. 기후대  * 땅이 크긴 큽니다.  중경-호북성 방향 참고 하세요,,

32.33. 중국 55개 소수민족 분포도& 세계인구(중국인구 참고-최근자료)

34. 고속도로를 타고 은시 가는도중 잠시 들린 휴게소    오후3시

35. 한국에서는 5월이나 되야 이모습을 볼수 있을텐데,,   노랑꽃창포 입니다.

36.37. 은시가는 도중 고속도로에서 길이 막혀 잠시 차에서 내려 농촌마을을 보게 됩니다.  오후4시

시골전통가옥,, 농가의 집들은 네모반듯한 슬라브집 아니면 작은기와가 올려져있는 흰색빛의 민가가 많았으며 주택형태도 사진

처럼 거의 비슷하고 아주 약해 보였습니다.  태풍이나 폭우가 없어 이렇게 짓고 살아도 괜찮은가 봅니다. 한국태풍처럼 몰려오면

흔적없이 날아갈것 같습니다.

길가집들은 관광구로 탈바꿈하기위해 고치는중이라 하얗게 색칠한집이 즐비한가 싶으면 처마가 다 허물어져가는 집들도 사이사이

보였습니다. 집구조가 2층~3층인것은 산에서 독뱀,짐승들이 집안에 들어 오기 때문에 맨아래층은 농기구등 창고로 쓰고 2층,3층에

서 거주한다 합니다.

38. 산지가 높아서 평지보다 계단식으로 형성된 경작지가 눈에 많이 띈니다. 전통가옥은 관광특구에 마추어 새로 칠하거나, 지은듯,,

39. 소나무꽃- 근치교배를 피하기 위해 꽃가루를 멀리 날려 보내기위해 이렇게 위로 꽃이 달립니다.

40. 자주괴불주머니 - 한국에서도 흔히 볼수있는 야생화인데 꽃이 국내보다 일찍 피네요,,

41. 흰붓꽃 - 거리가 멀어 가지고간 망원경으로 관찰 확인.   원산지: 한국,중국인 우리꽃.

42. 고속도로가 뚫렸네요,,  화물차 때문에 막혔다네요,, 이곳 화물차는 엄청나게 실고 다니는것 같습니다.  오후5시 달리는차내에서 촬영

43. 중경 관할지역이 끝나고 호북성 지역으로 들어 오면서 다시 고속도로비를 지불. 공안요원이 올라와 인원수 점검등 확인후 출발

44. 드디어 은시에 도착해 현지식당에서 저녁식사.  *중경에서 점심먹고 1시20분 출발해 현재 오후7시53분 여기까지 6시간30분 걸림.

45. 현지식으로 2번째 저녁식사   맛있네요,, 벌써 적응이 됐나?

46.47. 많이 먹어라 친구들,,

48.49. 잘들 맛있게 먹으니까 많이 찍어 사진을 올리게 되네?

50.51. 먼길을 오느랴 배고파는지 나온 음식을 깨끗이 비웠네,,   오후8시25분

㈜대로관광여행사 http://www.은시.kr/index.html 사이트에 올려져있는 이홍기대표님 글을 캡쳐해왔습니다.

1). 합화대당=은시시두관광호텔 10F 2인1실 방을 배정 받고 친구들과 야경촬영한 사진 입니다.

52. 인천공항에서 오전8시40분 출발해 현재시간 밤8시50분 은시(합화대당) 시두관광호텔에 도착 했으니 12시간이 넘게 걸린듯.

54.55. 호북성 은시(합화대당) 시내 야경

56.57. 호북성 은시(합화대당) 시내 야경

58.59. 호북성 은시(합화대당) 시내 야경

60. 호북성 은시(합화대당) 시내 야경  *다리위에서 각방향으로 화각을 바꿔가며 촬영

61.62. 호북성 은시(합화대당) 시내 야경  *다리위에서 각방향으로 화각을 바꿔가며 촬영

63. 다리위에는 핸드폰 화면액정커버를 붙여 주는 현지인이 10여명 보이더군요. 친구가 여기서 중국돈 20원을 주고 액정커버을 붙임

64. 동창 친구들 기념촬영    *밤10시3분

65. 앞에 보이는 높은 건물이 숙소인 합화대당 은시시두관광호텔 입니다.

66.67. 은시시두관광호텔에 비치된 중국신문   * 중국어를 몰라서 기사 사진만,,

67. 4박5일 관광안내를 맡아주실 현지 한국인 guide와 한국에서 같이 동행한 guide 명함입니다.(허락받고 올림)

* 내일 4월4일(목) 아침5시45분, 6시 두번 모닝콜- 9F 7시 호텔식 식사- 8시출발 왕궁(토사성)→천은산 은시 대협곡 관람이

잡혀 있어 샤워를 하고 밤12시30분 넘어 잠자리에 들었으나 설잠만 드네요.